○일상 속 쉼표○

마비 밀린캡쳐 본문

게임/마비노기

마비 밀린캡쳐

벨로니 2008. 6. 1. 16: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감하게 솔플(말이 있으니 그것도 아닌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이 때리게 했더니 휴즈럭키피니시가 터졌음ㄷㄷ
말앞에 '행운을 불러온'이란 타이틀이 붙었다ㅎㅎ
(이떄까지 '관심이 필요한'밖에 못본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기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아던전에서 처음 본 빨간거미
검은거미나온건 어려번봤는데 붉은거미는 처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스방 도착!! (에이 골렘 삑으려 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골렘과 메탈스켈레톤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스방 앞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보스 방에서 죽어 여신상부활로 다시 골렘잡으러 가는중
골렘만 잡고 메탈스켈레톤 못잡고 그냥나옴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프마을 가는중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프를 지지해서 어시스턴트 카드 받고
 엘프의 친구 타이틀도 따고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뭐 만든지 얼마나 됬다고 벌써 휴즈럭키피니시가 터지나염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론가사막 유적던전 들어옴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뱀도 나온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막 반투명해지기도 한다 그땐 공격이 안되서 당황했다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복을 위해서라나?  굳이 회복안해도 될거같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스방의 유적 수호자
이날은 보스를 깨지못하고 나옴
(실은 여신상부활 할랬는데 싯수로 던전입구부활을 눌러버렸다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중부양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이드액션사용 중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 더 들어온 보스룸 ㅋㅋㅋ
이날은 어찌어찌깨고 론가던전 돌라는퀘를 완료함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잃은 엘프 호위하기 퀘
2인승말이 없어서 미믹에 태워서 가는중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하미로 탈출하기퀘를 위해 지하미로 입구찾는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념스샷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물상자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라맨더가 보이기에 스삿찍음
여신의날개로 이 다음에 탈출했는데 퀘스트 스크롤에
'콘누스 지하미로 통과'에 완료가 안 써있어서 다음날(?)다시 해야했다능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프지지를 포기하고 자이언트지지하러간 본캐







2에서 계속.....

'게임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0) 2008.06.07
마비 밀린캡쳐3  (0) 2008.06.01
마비 밀린캡쳐2  (0) 2008.06.01
플레타의 빈상자 퀘스트~♪  (0) 2008.05.18
마뷔 캡춰~♬  (0) 2008.05.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