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쉼표○

마뷔 캡춰~♬ 본문

게임/마비노기

마뷔 캡춰~♬

벨로니 2008. 5. 18. 19:4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당히 오랜만에 만난 거대거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완동물데리고 캡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챈트 성공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알비일반을 돌았다
 오늘 수입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가는실뭉치도 맹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러디 허브캐서 약초학 F랭수련도 완료했다ㅋㅋ
AP가 없으므로 랭업은 보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레네스의 위기 퀘를 하기위해(환생도 안한 렙28주제에) 이리아로 갔다.
앞에 독수리 탄 사람이 있길래 찍었다.
이 날은 피시스까지밖에 못갔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날 자르딘지역으로 가는 문 앞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상이 나오길래 한번 찍어 봄 (하나밖에 못 찍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아서 레네스 가는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뭘 이렇게 중얼거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날도 시도했지만 실패해서
그냥 흰 장님게나 잡았다 뉴ㅁ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천 사진도 찍었다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타고 또 찍음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황중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황을 뒤집어 쓴 타이틀 따기 성공
HP가 천천히 까지더니 갑자기 죽어버려서 땄다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붉은곰을 마지막에 맨손으로 때려서 딴 타이틀 ㅋㅋㅋㅋ
하지만 덕분에 겸치가 깎였다 뉴ㅁ뉴
앞에 타조 탄 사람이 있길래 같이찍음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련 100을 채운 기념스샷!ㅋㅋㅋ

'게임 > 마비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0) 2008.06.07
마비 밀린캡쳐3  (0) 2008.06.01
마비 밀린캡쳐2  (0) 2008.06.01
마비 밀린캡쳐  (0) 2008.06.01
플레타의 빈상자 퀘스트~♪  (0) 2008.05.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