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쉼표○

정말 오랜만의 티스토리네요 본문

Notice

정말 오랜만의 티스토리네요

벨로니 2017. 1. 30. 06:30

네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옛날에 모 블로그에서 본 스킨 따라 만들거라고 하고 잠수탔다가

한참 있다가 만들어 오니 뭐 때문인지 CSS가 적용이 제대로 안되서


그냥 기본제공스킨으로 바꾸고 다시 왔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적용할 예정입니다.


어차피 이런 변방의 블로그까지 찾아올 사람도 얼마 없겠지만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트 그랜드오더 스토리 번역공지  (0) 2017.01.30
Comments